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석화, 가을엔 굴, 산지직송? 완전 맛난다.

산지 직송으로 먹은 굴!! 석화!!

먹은 후기에 앞서!

나는 내돈 46,500원을 지불하여 20 kg 굴을 2020년 10월 30일쯔음 사 먹었다.

엄청 많이 먹었다. 

함께사는 분께서 매일 석화를 먹고 싶다는 노래를 불렀다. 아마 이러한 그녀의 노래는 작년 겨울부터 시작된것 같다.


기억은 하고 있었고 여름이 끝나갈 즈음 서해바닷가에가서 조개 구이를 먹었다. 그때 석화 한 8개 정도? 은박지에 돌돌 말려서 퍽퍽 터지는 소리를 들으며 먹었던 추억이 있었다.

우리는 돌아오는 길에 이번 겨울에는 정말 조개를 배터지게 먹겠노라!! 특히 석화는 많이 먹을거라는 약속 아닌 약속을 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석화를 먹기에는 많은 부분이 준비 되어야한다. 

첫번째는 바로 숯불이다!

숯불이야 해먹으면 되지만 우리는 이런 가을에 버틸만한 좋은 텐트가 없다. 

그러니깐 우리는 캠핑장에가서 숯불로 해먹을 수가없다.

하지만 우리에겐 엄빠찬스가 있다. 엄마아빠는 개인주택에 살고 계시기 때문에 숯불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함께 살고 계씨는 친척분들까지해서 총 6명이 먹을 20키로그람양에 석화와 소고기 2키로를 준비해서 갔다.


역시 숯불에 석화를 먹어야 그 바다에 온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문제점이 있다면 바로 굽는데 너무 오래 걸린 다는 것이다. 


우리의 숯불 크기는 한정적이었고 결국 어머니께서는 굴을 어느정도 찌기 시작했다. 

찐 굴맛은 바다맛이 살짝 낮아진 느낌이었고 탱탱한 식감은 약간 줄었다.

하지만 짠 바다의 맛을 싫어 하시는 분

들은 이러한 찐 굴을 좋아 하셨다.


생 굴을 먹고 싶었지만 생굴을 까 먹기 까지 너무 힘들어서 몇개 먹지 못하였다,

굴 20키로는 6명이서 쉽게 먹을수 없는 양이었다. 

우리는 배터지게 굴을 먹을수 있었으며 특히 지금 현재 13일이 지난 현재 내 상태는 아주 양호하다.

결국 정리하자면 결론적으로

1. 장보고닷컴 굴은 안전하고 맛있다.

 

cpogo.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23&NaPm=ct%3Dkhddo4v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f4b80adb48b011d13e9b439961eeb4c22d3c322

 

산지직송 최고급 제철 통영 각굴석화

상품선택 - [필수]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프리미엄 각굴석화 1kg(4~5미)일반 각굴석화 5kg (+3,300원)일반 각굴석화 10kg (+12,500원)일반 각굴석화 20kg (+34,500원)▼ 세트상품일반석화 5kg+가

cpogo.com

 - 굴같은 음식은 안전한게 일단 최고여야한다. 안전하다 내가 먹어봄ㅎㅎㅎㅎㅎ

2. 완벽하게 배달온다

 - 배달 사진은 없지만 완벽하게 깔끔하게 배달왔으니 안전한 것이다. 

3. 안전한 굴이니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다.

 - 바다음식을 좋아하는 식구들 덕택에 우리는 시작부터 의심병에 걸린 사람 처럼 미친듯이 굴냄새를 맡기 시작했다. 우리는 오래 살고 싶기 때문이다. 

4. 저렴하다.

 - 와 20키로에 6명이 배터지게 먹고 4키로정도 남겼는데 5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먹을수 있다?... 장난 아니었다

5. 자연산인지 아닌지 확인이 불가능하다.

 - 나는 확인 할 수 없었다. 하지만 무엇이 중요한가 안전하고 맛나는데 ㅎㅎㅎ

이번에 좀만 덜 추웠다면 김장하면서 여기서 굴한번 더 주문해서 먹었을텐데 아쉽다.

다들 석화 맛나게 드세요!!

내돈 주고 내가 먹어봄 -

 

### 아 맞다. 장보고닷컴은 그 카카오채널인가? 그거 있어서 그걸로 주문하기전에 되게 많은 정보를 얻음. 얼마나 필요한지 6명이 먹을려면 가격이 얼마인지 월요일에 먹기위해선 언제주문해야하는지 등등 진짜 친절하게 대답해주심.

 

하지만 업무시간 이외에는 전혀 대답하지 않음ㅋㅋㅋㅋ (이건 인정) 대시 내가 궁금한점을 밤에 적어놓으면 다음날 꼭 대답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숙오!!영